Customer Service

제품의 사용방법

제품의 사용방법

Q. 냉수가 차갑지 않아요.

  • 관리자 (aropa)
  • 2021-12-30 14:57:00

<고장이 아닌 경우>

① 공급 전원이 낮음 - 공급전원이 220v 인지 확인 후 낮은 전원일 경우 220v 전원을 공급해 주세요.

② 연속적으로 많은 양의 냉수를 사용할 경우, 냉수 온도가 높아집니다. 잠시 기다렸다가 냉수를 사용해 주세요.

 

<고장인 경우>

냉각부의 고장 - 전원 공금 상태에서 1시간 뒤 냉수가 차갑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1644-7285)로 연락 주세요.

 

※ A/S수리 의뢰 전 해당 사항을 확인해보시고, 그래도 이상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1644-7285)로 연락바랍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