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소비자약관

소비자약관
                      

 소비자 약관

본 계약내용은 소비자(이하 “갑”이라 한다)와 아름다운동행 에이스원·에이스홀딩스(이하 “을”이라 한다)가 아래조건으로 약정 한다.  
 
 
제1조(상품 대금의 지급방법)  
 
“갑”은 상품의 주문 시 상품대금 전액을 현금 또는 신용카드로 “을”에게 지불 한다.  
 
 
제2조(상품의 인도시기)
 
“을”은 “갑”의 상품대금 입금 확인 후 제품을 발송하며, 배달 수령일 경우 “을”은 영업일 기준으로 통상 7일 이내에 신청된 주소지로 배달한다. 다만 설치환경 등의 문제가 발생되었을 경우 “갑”과 “을”간에 인도일을 합리적인 시기로 재조정하기로 한다.  
 
 
제3조(계약철회)  
 
“갑”은 다음의 기간 내에 상품구매에 관한 계약을 서면으로 철회할 수 있다.  
 
① 본 제품 구입일로부터 14일 이내.  
다만, 구매한 상품이 늦게 공급된 경우에는 공급이 이루어진 날 또는 공급이 개시된 날로부터 14일 이내  
 
② “제품의 특성상 고객의 변심으로 계약을 철회 할 경우에는 반드시 제품 설치 전에 한하여 계약을 철회할 수 있다.  
 
③ “을”의 부주의로 제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계약을 철회 할 수 있다.
 
 
제4조(제품 품질보증 및 사후관리)  

① “갑”이 구입한 상품에 대한 품질보증은 “을”이 날인한 품질보증서를 원칙으로 하며, 품질보증서가 발급되지 않은 상품의 경우는 “을”이 날인한 설치 확인서로 대신 할 수 있 다. 다만 제조상 결함이 있을 경우에는 AS무상서비스를 제공해야하며, 무상기간(1년) 이내라 할지라도 “갑”의 부주의로 수리하자가 발생 할 경우 “갑”이 실비 정산한다.

② 기계(필터포함)적인 하자 또는 “을”의 시공상의 하자로 인한 책임은 “을”에게 있으며, 그 외 발생한 하자(누수 등) 및 사용상 발생한 하자에 대한 책임은 “갑”에게 있다.

 
 
제5조(정수기 사용상 의무)  
 
“갑”은 정수기 사용 시 장기출장 등으로 부재중일 경우에는 수도 연결부위의 밸브를 잠궈 주고 전원코드를 뽑아 주어야 한다. 사용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는 사고에 대해서는 “갑”은 “을”에게 책임을 묻지 않는다.  
 
 
제6조(관리 요금의 지불)  
 
① 월 관리비는 휴웰을 정상 관리하는 포괄적 비용 (필터교체 포함) 입니다.  
 
② 월 관리비는 회사가 지정한 방법에 따라 지불해야 합니다.  
 
③ 회사가 정한 “월 관리비”를 매월 납입하여야 합니다.  
 
④ 월 관리비는 계약해지 시에도 환불되지 아니합니다.  
 
⑤ 일수 계산은 월 관리비 기준으로 산출하며, 해약 시에는 잔여일수로 정산합니다. (단 일수 계산은 30일 기준으로 산출한다.)  
 
 
제7조(대금 결제 방법)  
 
① 본 계약에 의한 월 관리비 납부는 자동이체(CMS)를 원칙으로 합니다.  
 
② 자동이체(CMS) 납부의 경우, “을”은 “갑”에게 고지서 및 입금확인증을 보내지 아니한다.  
 
③ “갑”은 “을”과 체결하는 계약서에 월 관리비가 납기일에 출금되도록 은행 계좌번호 및 예금주 등의 사항을 기재해야 한다.  
 
④ 자동이체 지정계좌의 예금 잔액이 납기일 현재 “을” 의 청구금액보다 부족하거나 기타의 사유로 이체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발생하는 손해는 “갑”의 부담으로 합니다.  
 
⑤ 자동이체 시 월 관리비가 납기일 현재 잔액부족으로 납부가 이루어지지 않았을 경우, 언제든지 미 결제금액을  
“을”이 인출 및 요구 할 수 있다.  
 
⑥ “갑”이 지정한 자동이체 지정계좌에 납부가 불가능 경우, 즉시 “을”에게 통보하여야하며, 통보가 늦어 발생하는  
손해는 “갑”의 부담으로 한다.  
 
 
제8조 (계약해지)  
 
① “갑” 의 요청에 의해 관리서비스 해지 시 관리서비스는 해지일로 부터 종료 된다.  
(단 ”갑“ 의 미납 등에 의한 ”갑“ 의 귀책사유 시 ”을“은 관리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다.)  
 
② 제6조 5항에 의해 해지 시 “ 갑”의 납부 금액이 변동 될 수 있다.  
 
③ 관리서비스 해지 시 “월 관리비” 는 환불되지 아니한다. (단 제6조 5항에 의거 해약 시에는 잔여 일수로 정산)  
 
 
제9조 (관리의무)  
 
① 월 관리비 납부 시 휴웰 관리 프로그램(필터교체포함)을 “을”은 “갑”에게 제공한다. (아래 사항 참조)  
 
② 월 관리비가 미납 일 경우 필터교체프로그램은 중단 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불이익은 “갑” 이 부담한다.  
 
③ “갑”의 사정으로 교체가 연기되거나 보류되는 것은 “을”의 귀책사유에 해당되지 않는다.
 
④ "갑"의 "을"에 대한 부당행위(폭언, 모욕, 명예훼손, 약정서에 정한 내용 외 무리한 요구 등)로 "을"의 블랙컨슈머로 등록된 경우는 본 조에 의한 "을"의 관리의무는 중단되며, "을"에 대한 제4조, 제11조, 제12조 등 "갑"의 일체의 권리는 소멸된다. 이 경우 재등록이 제한될 수 있다.
 
 
<휴웰 관리 프로그램 중 필터 교체 주기> (단 제품의 종류에 따라 필터종류 및 수량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구분 CMS 회원(자동이체 약정 고객)
점검주기 교환필터
휴웰 정수기 연 2회 복합필터,천연미네랄활성화복합필터,후처리필터
교체주기 복합필터(6개월) / 천연미네랄활성화복합필터(6개월) / 후처리필터(12개월)  

 

 

제10조 (필터변경동의)  

"갑'은 “을”이 “갑”에게 "을"의 휴웰 필터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에 따라 기존의 필터와 다른 종류 및 수량을 변경하여 제공하는 것에 동의 한다.  

 
제11조 (사후관리)  
 
① 제4조 사항에 의해 제조상 결함이 있을 경우에는 AS무상서비스를 제공해야하며, 무상기간은 1년으로 한다.  
(단 무상기간(1년) 이내라 할지라도 “갑”의 부주의로 수리하자가 발생 할 경우 “갑”이 실비 정산한다.)  
 
② 무상 A/S기간 이후 결함의 비용은 “갑”의 부담으로 한다.  
 
③ 소모성 부품의 결함으로 인한 비용은 “ 갑”의 부담으로 한다.  
 
 
제12조( 이전 설치)  
 
“갑”의 요청에 의해서 철거 및 이전 설치로 인해 발생하는 비용은 “ 갑” 의 부담으로 한다.  
 
 
제13조(주소 및 연락처 변경 고지의무)  
 
①“ 갑”은 주소, 전화번호 등 “ 갑”의 신상정보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을”에게 통보해야 한다.  
 
② 제1항의 고지의무 위반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는 “갑”이 부담하며, “을”은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는다.  
 
 
제14조(기타사항)  
 
①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일반 상관례에 따르며, 본 확인서를 작성하여 “갑”과 “을”이 각각 1통씩 보관한다.  
 
②“갑”과 “을”간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에는 “을”의 소재지를 관할 법원으로 한다.  
 
 
제15조(개인정보의 제공 및 이용 동의에 관한 사항)  
 
본 계약과 관련하여 “을”이 취득한 고객정보에 대해 “갑”은 고객관리 및 재고관리 등에 개인정보수집이용 활용하는 것에 동의한다.